[리얼돌] 국감에 '리얼돌' 들고 나온 이용주…여성계 “성적 대상화” 비판

user

국감에 '리얼돌' 들고 나온 이용주…여성계 “성적 대상화” 비판

국회의 산업통상자원부 종합감사에서 이용주 무소속 의원이 여성 신체를 본뜬 성인용품 '리얼돌'을 갖고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의원은 '리얼돌을 산업적으로 활용해야한다'는 취지로 발언했으나, 여성계에서는 줄곧 리얼돌이 여성들을 성적으로 대상화 …

'리얼돌' 국감장에 등장…이용주 의원 “산업적 가치 검토해야”

이 의원은 18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산업통상자원부 종합국감에서 하얀 옷을 입힌 리얼돌을 옆자리에 앉혔다. 대법원이 6월 13일 수입을 허가한 일본산 리얼돌 제품이었다. 이 의원은 “2016, 2017년 각 13건에 그쳤던 리얼돌 통관신청이 6 …

[영상] 국감에 등장한 '리얼돌' 논란…"사업성 검토해야" vs "의문"

이 의원은 "전 세계 리얼돌 시장이 2015년 24조원, 2020년엔 33조원이 된다고 한다"며 "일부 국가에서는 리얼돌을 규제가 아닌 산업적 측면에서 보고 있는 것"이라며 "한국이 전 세계 완구류 1위를 한 적도 있는데, 다른 종류로 시장이 재편되는 것도 검토해야 …

"신성한 국감장에 리얼돌 앉힌 이용주 의원 사죄하라"

국회 여성 노동자들이 국정감사장에 실제 여성 크기의 성인용품 '리얼돌'을 등장시킨 이용주 무소속 의원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지난해 8월 결성된 국회 여성 노동자 페미니스트 모임 '국회 페미'는 18일 '리얼돌은 산업이 될 수 없다. 이용주 의원은 사죄하라'는 …

국감에 등장한 리얼돌, “대법원은 허용했는데 왜?”

이 의원은 “전 세계 리얼돌 시장이 2015년에 24조 원, 2020년에 33조 원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 “AI(인공지능)를 탑재하는 등 기능이 추가가 되면서 일부 국가에서는 산업적 측면에서 보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대법원 판결도 났는데 수입을 막기 어렵지 않겠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윤지오]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소견서 보니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소견서 보니 고 장자연 씨 사건의 증언자였던 윤지오 씨는 캐나다로 출국한 뒤 경찰의 출석 요청을 거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찰이 윤 씨를 수사하기 위해서 캐나다에 사법 공조를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에 대해 윤 씨는 교통사고로 건강이 악화돼서 귀국이 … 윤지오 "살인보다 잔인한 악플···선처없어, 법적 처벌받을 것" 사기와 명예훼손 등의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