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철] '성남전 승리' 인천 유상철 “큰 생일 선물 받았다”

user

'성남전 승리' 인천 유상철 “큰 생일 선물 받았다”

[스포츠니어스 | 성남=김현회 기자] 성남을 제압하고 승점 3점을 따낸 인천 유상철 감독이 “어제가 생일이었는데 가장 좋은 생일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웃었다. 인천유나이티드가 10위로 도약하며 강등권을 벗어났다. 인천은 19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진 …

[현장 목소리] 극적인 승 이룬 인천의 눈물, 유상철 “나도 울컥했다”

[스포탈코리아=성남] 한재현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무고사의 극적인 한 방에 기적과 같은 승리를 이뤄냈다. 유상철 감독을 비롯해 모든 인천 선수들이 참았던 눈물을 터트렸다. 인천은 19일 오후 4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과 하나원큐 K리그1 2019 34 …

'잔류 향해 전진' 유상철 인천 감독 "간절함이 결과로 이어졌다"

【성남=뉴시스】김동현 기자 = 극적인 승리를 가져온 유상철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 선수들의 투지에 박수를 보냈다. 인천은 19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B 34라운드 성남과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후반 28분 터진 무고사의 …

유상철·이천수, 인천 Utd 승리에 화제 "선수들 눈물에 울컥"

유상철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과 이천수 전력강화실장이 인천 유나이티드의 승리에 힘입어 화제다. 유상철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19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하나원큐 K리그1 2019 34라운드 성남FC와의 경기에서 무고사의 득점으로 1-0 승리를 거뒀다.

유상철 인천 감독, 극적인 승리 "절실함이 컸던 것 같다"

유상철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선수들이 원정 와서 이기고자 하는 절실함이 컸던 것 같다. 한마음 한뜻으로 경기를 했던 게 좋은 결과물을 만들었던 것 같다"며 "어제(18일)가 생일인데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경기 후 인천 선수들이 눈물을 …

유상철 “울먹인 선수들, 한 맺힌 게 있을 것…승리로 생일 선물 받아 좋다”

원정에서 유독 강하다는 점에 대해 유상철 감독은 "원정이든 홈이든, 또 타 팀 경기 결과에 상관하지 말고 우리의 경기를 펼치자고 했다"며 "5경기 중 첫 경기의 단추를 잘 끼워 다행이다. 어제 생일이었다. 생일 선물로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1]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이재욱, 남다른 케미로 '메이킹 맛집' 입증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이재욱, 남다른 케미로 '메이킹 맛집' 입증 싱그러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대세 드라마로 자리 잡은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의 메이킹 영상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