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소견서 보니

user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소견서 보니

고 장자연 씨 사건의 증언자였던 윤지오 씨는 캐나다로 출국한 뒤 경찰의 출석 요청을 거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찰이 윤 씨를 수사하기 위해서 캐나다에 사법 공조를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에 대해 윤 씨는 교통사고로 건강이 악화돼서 귀국이 …

윤지오 "살인보다 잔인한 악플···선처없어, 법적 처벌받을 것"

사기와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발돼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고 장자연 사건' 증언자 윤지오(32)씨가 자신이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윤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터넷에 완벽한 익명이란 없다. 당신들이 가하는 가해가 …

경찰, '후원금 사기 의혹' 윤지오 사건 캐나다에 공조 요청…윤지오 "정신과치료 중"

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 윤지오씨의 '후원금 사기' 의혹에 대해 강제수사 절차에 돌입한 경찰이 윤씨가 현재 체류 중인 캐나다 당국에 사법공조를 요청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윤씨의 명예훼손 및 사기 피고소 사건과 관련해 지난 6월 캐나다 현지 …

경찰, 윤지오 소환 추진… 캐나다에 사법공조 요청

고(故) 장자연씨의 '생전 동료'이자 '유일한 증인'을 자처하며 억대 후원금을 모은 뒤 캐나다로 출국한 윤지오(32)씨에 대해 경찰이 캐나다에 수사 공조를 요청했다고 17일 밝혔다. 윤씨는 올해 3월 초 방송과 서적 등을 통해 "장자연씨 사건의 진실을 알고 있다"고 …

윤지오 소견서 공개…"건강 악화 귀국 어렵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후원금 사기 등의 의혹을 받는 배우 윤지오(32·본명 윤애영)가 의사소견서를 공개했다. 17일 MBC '뉴스데스크'는 윤지오가 지난달 경찰에 제출한 의사 소견서를 공개했다. 윤지오는 '뉴스데스크'와의 통화에서 "후원금 문제는 …

윤지오 SNS에 악플러 저격, 警 캐나다 공조요청에도 "출국 어렵다"

경찰, 캐나다에 사법공조 요청…윤씨 "교통사고로 출국 어렵다" 의사 소견서 제출 윤씨 "법적 절차 밟고 있다"…강경 대응 시사. '故 장자연 사건'의 목격자인 동료 배우 윤지오 씨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장자연 증언자, 윤지오 초청 간담회'에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피우진] 국감 출석해 증인 선서·증언 거부한 피우진…野 "고발해야"

국감 출석해 증인 선서·증언 거부한 피우진…野 "고발해야" 피우진 전 국가보훈처장이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증인으로 출석했지만 증인 선서와 증언을 거부했다. 자신은 피고발인 신분으로 검찰조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국감에서 증인 선서와 증언을 거부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야당은 피 전 처장 … 피우진, 선서·증언거부 논란 "손혜원父 의혹 검찰 수사 중" 지난 18일 국회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