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병원] 정동병원 “정경심 뇌종양·뇌경색 진단서 발급한 적 없다”

user

정동병원 “정경심 뇌종양·뇌경색 진단서 발급한 적 없다”

또 '정형외과에서도 뇌 검사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이 관계자는 “우리 병원에도 MRI 장비가 있고 신경외과 교수님이 있어 진단은 가능하다. 다만 치료는 대학병원으로 보내고 있다”며 “실제로 여기 와서 진단받고 치료받는 분도 있지만 정 교수와는 상관이 없다”고 …

정동병원 “정경심 교수 뇌종양 진단서 발급한 적 없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입원 진료를 받았다고 알려진 정동병원이 정 뇌경색·뇌종양 관련 진단서를 발급한 적 없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정동병원은 1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본원은 정 교수의 뇌종양·뇌경색 …

정동병원 “정경심 뇌종양·뇌경색 진단 내린적 없다”

정동병원 관계자는 17일 오후 뉴시스와의 통화에서 “정 교수의 뇌종양·뇌경색 진단을 내린 적이 없다”며 “우리 병원은 이 일과는 상관이 없다”고 해명했다. 이 병원은 앞서 이날 온라인을 통해 '(뇌종양·뇌경색) 진단서를 발급한 바가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

정경심 교수 정동병원 진단서 논란 국감 등장 … 뇌종양·뇌경색 진단 어디서 받았나

17일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에서 진행된 대검 국정감사에서 정점식 자유한국당 의원은 정동병원이 이날 발표한 "정경심 교수 뇌종양.뇌경색 진단서를 발급한 바 없다"는 공식입장을 언급하며 한동훈 반부패·강력부장에게 "정경심 씨가 정동병원에 입원해있는 …

[2019 국감] 송기헌 " 정경심 진단서, 정동병원에서 받은 것 아냐"

[서울=뉴스핌] 김연순 이성화 기자 = 송기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7일 정경심 교수가 최근 검찰에 제출한 뇌종양·뇌경색 진단서와 관련 "정동병원에서 (진단서를) 받아 제출한 것이 아니고 최근 입원한 곳(병원)에서 제출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송 의원은 국회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피우진] 국감 출석해 증인 선서·증언 거부한 피우진…野 "고발해야"

국감 출석해 증인 선서·증언 거부한 피우진…野 "고발해야" 피우진 전 국가보훈처장이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증인으로 출석했지만 증인 선서와 증언을 거부했다. 자신은 피고발인 신분으로 검찰조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국감에서 증인 선서와 증언을 거부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야당은 피 전 처장 … 피우진, 선서·증언거부 논란 "손혜원父 의혹 검찰 수사 중" 지난 18일 국회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