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민서] 배우 채민서, 4번째 음주운전하다 역주행 사고…1심서 집유

user

배우 채민서, 4번째 음주운전하다 역주행 사고…1심서 집유

술에 취해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하다 다른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채민서(본명 조수진·38)가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 조아라 판사는 채 씨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

채민서, 이번에도 술이 덜 깬 줄 몰랐다?..'네번째 음주운전' 물의에 뭇매→檢항소(종합)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채민서가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벌써 네번째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그에게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채민서는 이날 서울중앙지법 …

채민서, 4번째 음주운전 집행유예…누리꾼 비판→사과문 공개 "진실은…"(종합)

채민서는 지난 3월 26일 오전 6시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서울 강남의 한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하다가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채민서는 정차 중이던 A 씨 차량의 운전석 뒷부분을 들이받았고, A씨는 이로 인해 전치 2주의 상해 …

"4번째 음주운전인데…" 채민서, 가벼운 형량에 누리꾼 비난 봇물

채민서는 지난 3월 26일 오전 6시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서울 강남의 한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하다가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정차 중이던 피해 차량의 운전자는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다. 사고 당시 채민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

[전문] 채민서, 음주운전·역주행 사과 “피해자분께 죄송…깊이 반성”

음주운전을 하다가 역주행 사고를 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배우 채민서(사진)가 19일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채민서는 “죄송하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다”며 “저는 사고 전날 지인과 간단히 술을 마셨다. 그리고 9시도 안 돼서 잠을 잤고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1]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이재욱, 남다른 케미로 '메이킹 맛집' 입증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이재욱, 남다른 케미로 '메이킹 맛집' 입증 싱그러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대세 드라마로 자리 잡은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의 메이킹 영상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