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교체 출전·골대 강타' 토트넘, 왓퍼드와 1-1 무승부

user

'손흥민 교체 출전·골대 강타' 토트넘, 왓퍼드와 1-1 무승부

스리백 쓰고도 전반 이른 시간 실점…알리, 후반 막판 동점 골. '손흥민 교체 출전·골대 강타' 토트넘, 왓퍼드와 1-1.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리그 최하위 왓퍼드를 상대로 간신히 패배를 면했다. 월드컵 예선 평양 원정을 마치고 토트넘에 복귀한 …

'골대 강타+흐름 바꾼' 손흥민, 토트넘을 바꿔놓다[토트넘-왓포드]

손흥민은 오른쪽 윙어로 경기양상을 바꿔놓았다. 토트넘의 공격은 모두 오른쪽에 집중됐고 손흥민 중심으로 풀어나갔다. 손흥민은 오른쪽 측면을 흔들어놓으며 계속해서 위협적인 상황을 만들어갔다. 그러나 다른 공격수들의 움직임이나 터치가 아쉬웠고 너무 …

토트넘, 인종차별 금지 운동 지지에 나서다

[골닷컴, 런던] 장희언 기자 = 최근 유럽 축구계에서 인종차별이 끊이지 않으면서 그 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다. 손흥민이 활약 중인 토트넘 또한 인종차별 금지 운동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토트넘은 지난 18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왓포드와의 …

'손흥민 골대 강타' 토트넘, 왓포드와 힘겨운 무승부

이른 시간에 내준 선제골로 계속 끌려갔던 토트넘은 후반 41분에서야 델리 알리의 동점골로 힘겹게 다시 균형을 맞추는 데 성공했다. 프리킥 상황에서 왓포드의 문전으로 향한 공을 케인이 머리로 떨궜고, 이 공을 향해 달려든 알리가 골키퍼와 충돌을 피하며 슈팅 …

토트넘, 전반 6분 만에 왓포드에 실점…수비불안 여전

토트넘이 전반 6분만에 왓포드의 두쿠레에게 실점하며 0-1 리드를 허용했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간) 오후 11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왓포드와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로 맞붙었다. 왓포드는 전반 4분 만에 대니 웰벡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데울로페우와 …

[EPL현장리뷰]'손흥민 골대 강타' 토트넘, 왓포드와 1대1

토트넘은 19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왓포드와의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경기에서 1대1로 비겼다. 손흥민은 후반 교체 투입되어 활발하게 움직였다. 골대를 때리는 슈팅을 날리는 등 상한 인상을 남겼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박지민] 가수 박지민 “사진 한 장으로 온갖 성희롱…다 신고하겠다”

가수 박지민 “사진 한 장으로 온갖 성희롱…다 신고하겠다” 박지민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 사진 한 장으로 온갖 DM(다이렉트 메시지)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면서 한번 하자라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다 신고하겠다”라고 … 박지민 “성희롱·몸 사진 DM, 다 신고하겠다”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