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교체 출전·골대 강타' 토트넘, 왓퍼드와 1-1 무승부

user

'손흥민 교체 출전·골대 강타' 토트넘, 왓퍼드와 1-1 무승부

(서울=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리그 최하위 왓퍼드를 상대로 간신히 패배를 면했다. 월드컵 예선 평양 원정을 마치고 토트넘에 복귀한 손흥민은 후반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았지만, '골대 불운' 속에 득점에는 실패했다.

토트넘, 왓퍼드와 1대 1 무승부…손흥민 후반 출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리그 최하위 왓퍼드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홈 경기에서 왓퍼드와 1대 1로 비겼다. 왓포드는 전반 …

'손흥민 교체 출전·골대 강타' 토트넘, 왓포드와 무승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리그 최하위 왓포드를 상대로 1대 1로 비겨 자존심을 구겼습니다. 월드컵 예선 평양 원정을 마치고 토트넘에 복귀한 손흥민은 후반 교체 투입됐지만 골대 불운에 아쉬움을 삼켰습니다. 지난 2일 바이에른 뮌헨과 챔피언스리그 …

'골대 강타+흐름 바꾼' 손흥민, 토트넘을 바꿔놓다[토트넘-왓포드]

손흥민은 오른쪽 윙어로 경기양상을 바꿔놓았다. 토트넘의 공격은 모두 오른쪽에 집중됐고 손흥민 중심으로 풀어나갔다. 손흥민은 오른쪽 측면을 흔들어놓으며 계속해서 위협적인 상황을 만들어갔다. 그러나 다른 공격수들의 움직임이나 터치가 아쉬웠고 너무 …

토트넘, 왓퍼드와 1-1 무승부…교체출전 손흥민 슛 골대 강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리그 최하위 왓퍼드를 상대로 간신히 패배를 면했다. 월드컵 예선 평양 원정을 마치고 토트넘에 복귀한 손흥민은 후반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았지만, `골대 불운` 속에 득점에는 실패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영국 …

토트넘, 인종차별 금지 운동 지지에 나서다

[골닷컴, 런던] 장희언 기자 = 최근 유럽 축구계에서 인종차별이 끊이지 않으면서 그 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다. 손흥민이 활약 중인 토트넘 또한 인종차별 금지 운동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토트넘은 지난 18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왓포드와의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덕자] BJ 덕자, 유튜브 중단 선언 "혼자 해결 못 할 문제 생겨"

BJ 덕자, 유튜브 중단 선언 "혼자 해결 못 할 문제 생겨"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아프리카 TV의 인기 BJ 덕자가 유튜브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덕자는 19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덕자전성시대'를 통해 '마지막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덕자는 눈물을 참으며 울먹이는 목소리로 “저 … BJ덕자, 방송 중단 왜?…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