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SC리뷰] “매일이 행복”…'나혼산' 허지웅, 혈액암 완치 후 달라진 가치관 고백

user

[SC리뷰] “매일이 행복”…'나혼산' 허지웅, 혈액암 완치 후 달라진 가치관 고백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혈액암 완치 후 건강을 찾고 유쾌한 모습으로 되돌아왔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투병을 끝내고 돌아온 허지웅의 반가운 일상이 그려졌다.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

허지웅 “암 투병 중 김우빈에게서 연락”…내용 보니?

혈액암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40)이 비인두암을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30)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던 사실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최근 혈액암 완쾌 소식을 전했던 허지웅이 출연했다.

'나 혼자 산다' 허지웅,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에 받은 메시지

나 혼자 산다' 허지웅 혈액암 완치 후 근황 공개 "김우빈 '위로 많이 된다'고 연락와". '나 혼자 산다' 허지웅 /사진=MBC. 지난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혈액암의 일종인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 투병 후 완치한 허지웅의 근황이 공개됐다. 허지웅은 …

'시니컬'에서 '희망의 아이콘' 변신한 허지웅의 일상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을 진단받아 방송활동을 중지했던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18일 저녁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지웅이 출연해 과거 시니컬하고 비판적인 모습에서 '희망의 아이콘'으로 살기 위해 노력하는 …

혈액암 이겨낸 허지웅이 SNS 메시지에 일일이 답장하는 이유

작가 허지웅이 혈액암 완치 후 일상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18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살았다. 건강하게 잘 돌아왔다”고 방송 복귀 소감을 전했다. 혈액암을 이겨낸 그의 일상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부분 중 하나는 SNS로 오는 메시지에 일일이 답장하는 …

허지웅, '나 혼자 산다' 출연 인증샷···밝은 미소

허지웅은 이날(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혈액암 완치 후 일상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요즘 하루하루 매일 즐겁다. 불과 1년 전에는 만약 스케줄 없는 하루가 있으면 조바심이 났었다. 가만히 있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투병 전을 회상했다.

허지웅, 혈액암 투병 중 김우빈에 연락 받은 이유…"위로 주더라"

이날 허지웅은 SNS를 통해 전해진 투병 사연들에 일일이 답했다면서 “항암제가 말도 안 되는 독약이라 몸에 들어가면 온갖 부작용이 생긴다. 그걸 견딜 수 있는 건 병원에 다니면서 시키는대로만 하면 낫는다는 믿음과 실제 사례들”이라고 강조했다.

'나 혼자 산다' 허지웅, 건강 되찾은 행복가득 하루..가슴 뭉클 스토리

허지웅도 최애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사했다. 집에서도 병원에서도 틈만 나면 본 것은 바로 고양이 영상,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하며 끙끙 앓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지만 털 알레르기로 인해 직접 키우지는 못한다는 슬픈 사실에 웃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몸짱 이성우·허지웅, 아침 함께… '나 혼자 산다' 시청률 8% 돌파

이날(18일) MBC '나 혼자 산다'에는 허지웅과 이성우가 함께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색깔 있는 일상으로 각자의 삶을 즐긴 이성우와 허지웅의 하루로 알찬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이성우는 개성 넘치는 홈 …

'나 혼자 산다' 허지웅,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소확행 일상'(ft.노브레인 이성우)

노브레인 이성우와 허지웅이 취향 확실한 힐링 일상을 보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색깔 있는 일상으로 각자의 삶을 즐긴 이성우와 허지웅의 하루로 알찬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이성우는 개성 넘치는 홈트레이닝을 공개, 볼일 보는 CG를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설리 공문서] 설리 오늘 비공개 발인…경기소방, 내부문건 유출 사과

설리 오늘 비공개 발인…경기소방, 내부문건 유출 사과 지금 들으신 음악은 가수 아이유가 지난 2012년에 고 설리, 본명 최진리 씨를 위해서 만든 노래입니다. 두 번째 이슈로 고 최진리 씨의 사망 소식과, 우리 사회가 그동안 짚지 못했던 악성 댓글 폐해의 사각지대에 대해 짚어보겠습니다. 김성완 평론가 함께 자리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