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돌] 국감에 '리얼돌' 들고 나온 이용주…여성계 “성적 대상화” 비판

user

국감에 '리얼돌' 들고 나온 이용주…여성계 “성적 대상화” 비판

국회의 산업통상자원부 종합감사에서 이용주 무소속 의원이 여성 신체를 본뜬 성인용품 '리얼돌'을 갖고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의원은 '리얼돌을 산업적으로 활용해야한다'는 취지로 발언했으나, 여성계에서는 줄곧 리얼돌이 여성들을 성적으로 대상화 …

'리얼돌' 국감장에 등장…이용주 의원 “산업적 가치 검토해야”

이 의원은 18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산업통상자원부 종합국감에서 하얀 옷을 입힌 리얼돌을 옆자리에 앉혔다. 대법원이 6월 13일 수입을 허가한 일본산 리얼돌 제품이었다. 이 의원은 “2016, 2017년 각 13건에 그쳤던 리얼돌 통관신청이 6 …

산업부 국감장에 '리얼돌' 등장한 사연은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산업통상자원부 등의 종합국정감사에서 무소속 이용주 의원은 리얼돌을 옆에 앉히고는 "현재 관세청은 여성가족부 등에서 관련 제도가 정비될 때까지 개별적 판결을 통해서만 (리얼돌) 수입을 허가 …

국감장 등장한 '리얼돌'…“'섹스토이' 시장 키우자”는 국회의원

18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정감사 현장에 여성 신체를 형상화해 만든 성인용품 '리얼돌'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무소속 이용주 의원은 리얼돌 산업 육성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실제 리얼돌을 갖고 나왔다. 리얼돌이 여성을 성적 대상화 …

국감장에 '리얼돌' 들고온 이용주에… 여성 보좌진 "국회 품위 실추"

현역 국회 여성 보좌진으로 구성된 '국회페미'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 긴급 성명에서 “국회는 국민들에게 정서적·물리적 유해를 가할 수 있는 '리얼돌'을 신성한 국정감사장에 가지고 와 국회의 품위를 떨어트린 이용주 의원에게 책임을 묻고, 이 같은 일이 …

국감장에 등장한 '산업용 리얼돌'?

그러면서 이 의원은 "청와대가 특정 인물을 형상화한 맞춤형 리얼돌에 관련 규제를 강화한다고 했는데, 대법원 판결을 존중해 원천적으로 수입을 금지하는 게 아니라 문제 소지가 있는 부분을 규제하려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전세계 성인용 섹스토이 시장이 2020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유상철] 유상철 감독 투병… 이기고 울어버린 인천

유상철 감독 투병… 이기고 울어버린 인천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자 죽을힘을 다해 실점을 막은 프로축구 K리그1(1부) 인천 선수들은 눈물을 흘렸다. 유상철 인천 감독(48)은 값진 승리를 이뤄낸 선수들을 꼭 안아줬다. 유 감독과 함께 2002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의 4강을 이끌었던 이 구단 이천수 전력강화 … 인천의 해명 “유상철 감독 건강 악화는 사실…억측은 자제해달라”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