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철] 인천의 해명 “유상철 감독 건강 악화는 사실…억측은 자제해달라”

user

인천의 해명 “유상철 감독 건강 악화는 사실…억측은 자제해달라”

인천 구단은 “성남전 직후 다양한 소셜 미디어와 일부 언론을 통해 유상철 감독의 건강 악화와, 이에 따른 감독직 수행 여부에 대한 소문이 퍼지는 것을 지켜봤다”면서 “유 감독의 건강 상태가 악화된 것은 사실이나, 이번 시즌을 건강하게 마무리하길 진심으로 …

[전문] 인천 "유상철 감독, 건강 악화 사실…쾌유 기원해달라"

구단은 이후 발생하는 모든 소식을 가감 없이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께 공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디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께서는 그릇된 소문과 추측성 보도 등으로 유상철 감독님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것을 자제주시길 …

인천의 신중한 입장 발표, "유상철 감독 건강 문제로 입원"

[골닷컴] 서호정 기자 = 인천 구단은 20일 전달수 대표이사 명의로 된 공식 입장문을 통해 처음으로 유상철 감독의 건강 이상설을 인정했다. 유상철 감독은 19일 열린 성남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3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급격히 나빠진 안색을 보였다.

'강등권 탈출' 유상철 감독 울컥 “한 맺힌게 있어”

성남을 꺾고 강등권에서 탈출한 유상철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 “생일(18일)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면서 울컥했다. 인천은 지난 19일 경기 성남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B 34라운드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인천은 …

인천 "유상철 감독, 건강 악화 사실…성남전 후 병원 입원"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의 사령탑 유상철 감독이 건강 악화로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천은 지난 19일 오후 성남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34라운드 성남FC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인천은 최근 5 …

인천 구단 "유상철 감독, 황달 증세로 입원…정밀검사 앞둬"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는 홈페이지에 올린 글을 통해 “유상철 감독은 2019년 5월 14일 처음 인천의 지휘봉을 잡은 후 5개월간 '덕장'으로서 감독직을 훌륭히 수행해가고 있다”며 “지난 19일 성남과의 원정 경기가 끝난 직후,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과 언론을 …

유상철 감독 향했던 눈물, 그리고 김호남의 '간절한 바람'

경기 후 기자회견에 참석한 유상철 감독은 이같은 분위기에 대해 “절실함이 컸기 때문에 승리에 대한 감동도 컸지 않았을까 싶다. 선수들도 한이 많이 맺혀있던 것 같다. 나도 울컥울컥했다”고 말했다. 다만 앞선 정황들을 돌아봐을 때 그저 한풀이나 감동의 눈물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유포리아] 온리원오브, BTS '유포리아''소우주' 작곡가와 새 타이틀곡 작업

온리원오브, BTS '유포리아''소우주' 작곡가와 새 타이틀곡 작업 특히 타이틀 곡 'sage(구원)'에는 감각적인 창작자들의 힘이 응축됐다. 최근 방탄소년단 앨범에 다수 참여했던 미국 유명 프로듀서 'Candace Sosa'가 작곡을 주도했다. Candace Sosa는 방탄소년단의 'Euphoria''Answer:Love Myself''소우주' 등을 작곡 및 작사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