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철] '법무장관 유력' 전해철 “문 정부 성공에 필요한 일 피하지 않겠다”

user

'법무장관 유력' 전해철 “문 정부 성공에 필요한 일 피하지 않겠다”

18일 국회에서 이같이 밝혀 “중요한 건 정부의 성공…고민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이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리는 정무위원회 국정감사 시작 전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연합뉴스. 새 법무부 장관으로 유력하게 거론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

'법무장관 후임 유력' 전해철 누구? 대표적 '친문' 인사

전해철, 법무부 후임 유력설에 관심 집중 "총선 준비할 것"→"고심 중"입장 변경 시사 전해철, 양정철·이호철과 대표적 '친문' 인사.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 /사진=연합뉴스.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사퇴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유력한 후임으로 거론돼 …

'전해철 카드' 급부상 속 文대통령 선택은

당 안팎에서도 '전해철 등판론'에 불을 붙이고 있다.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은 전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 출연해 "과거 민정수석, 민정비서관, 법사위원 경력이 있고 대통령 측근이기 때문에 가장 적임자"라며 연일 전 의원을 거론하고 있고, 설훈 …

전해철, 조선일보 법무장관설에 “인사검증 동의안해”

조국 전 법무부장관 후임에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유력하다는 조선일보 보도에 전해철 의원과 청와대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밝혔다. 인사검증요청에 동의했다는 조선일보 기사내용에 전 의원은 동의한 적 없다고 부인했으나 장관직에는 고심중이라고 …

전해철, 법무장관說에 "해야 할 역할이라면 어떻게 피하겠나"

(서울=연합뉴스) 김남권 이보배 기자 = 새 법무부 장관으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은 18일 "검찰개혁을 포함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중요하고, 그런 과정에서 제가 해야 할 역할이라면 어떻게 피할 수가 있겠느냐"고 밝혔다. 전 의원은 이날 …

전해철, '조국 후임' 유력 거론…靑 "후보군 안 정해져"

<앵커> 조국 전 장관에 이어 새 법무장관 후보자로 민주당 전해철 의원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전 의원은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또 청와대는 후보군조차 정해진 게 없다, 양쪽 다 신중한 분위기입니다. 전병남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조국 전 법무장관 후임 …

고민정, 새 법무장관 전해철 유력 보도에 “아직 미정”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은 18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 후임으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 내정이 유력하다는 보도와 관련해 “지금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말을 아꼈다. 고 대변인은 이날 오전 KBS 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인사 문제와 관련해 “지금 …

법무장관 전해철 의원 내정설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은 18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 후임으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 내정됐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해 "지금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말했다. 고 대변인은 이날 오전 KBS 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지금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정동병원] 정동병원 “정경심 뇌종양·뇌경색 진단서 발급한 적 없다”

정동병원 “정경심 뇌종양·뇌경색 진단서 발급한 적 없다” 또 '정형외과에서도 뇌 검사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이 관계자는 “우리 병원에도 MRI 장비가 있고 신경외과 교수님이 있어 진단은 가능하다. 다만 치료는 대학병원으로 보내고 있다”며 “실제로 여기 와서 진단받고 치료받는 분도 있지만 정 교수와는 상관이 없다”고 … 정동병원 “정경심 교수 뇌종양 진단서 발급한 적 없다” 조국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