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철] '법무장관 유력' 전해철 “문 정부 성공에 필요한 일 피하지 않겠다”

user

'법무장관 유력' 전해철 “문 정부 성공에 필요한 일 피하지 않겠다”

18일 국회에서 이같이 밝혀 “중요한 건 정부의 성공…고민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이 1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리는 정무위원회 국정감사 시작 전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연합뉴스. 새 법무부 장관으로 유력하게 거론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

'법무장관 후임 유력' 전해철 누구? 대표적 '친문' 인사

전해철, 법무부 후임 유력설에 관심 집중 "총선 준비할 것"→"고심 중"입장 변경 시사 전해철, 양정철·이호철과 대표적 '친문' 인사.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 /사진=연합뉴스.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사퇴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유력한 후임으로 거론돼 …

'전해철 카드' 급부상 속 文대통령 선택은

당 안팎에서도 '전해철 등판론'에 불을 붙이고 있다.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은 전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 출연해 "과거 민정수석, 민정비서관, 법사위원 경력이 있고 대통령 측근이기 때문에 가장 적임자"라며 연일 전 의원을 거론하고 있고, 설훈 …

전해철, 조선일보 법무장관설에 “인사검증 동의안해”

조국 전 법무부장관 후임에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유력하다는 조선일보 보도에 전해철 의원과 청와대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밝혔다. 인사검증요청에 동의했다는 조선일보 기사내용에 전 의원은 동의한 적 없다고 부인했으나 장관직에는 고심중이라고 …

전해철, 법무장관說에 "해야 할 역할이라면 어떻게 피하겠나"

(서울=연합뉴스) 김남권 이보배 기자 = 새 법무부 장관으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은 18일 "검찰개혁을 포함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중요하고, 그런 과정에서 제가 해야 할 역할이라면 어떻게 피할 수가 있겠느냐"고 밝혔다. 전 의원은 이날 …

전해철, '조국 후임' 유력 거론…靑 "후보군 안 정해져"

<앵커> 조국 전 장관에 이어 새 법무장관 후보자로 민주당 전해철 의원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전 의원은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또 청와대는 후보군조차 정해진 게 없다, 양쪽 다 신중한 분위기입니다. 전병남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조국 전 법무장관 후임 …

고민정, 새 법무장관 전해철 유력 보도에 “아직 미정”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은 18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 후임으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 내정이 유력하다는 보도와 관련해 “지금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말을 아꼈다. 고 대변인은 이날 오전 KBS 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인사 문제와 관련해 “지금 …

법무장관 전해철 의원 내정설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은 18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 후임으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 내정됐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해 "지금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말했다. 고 대변인은 이날 오전 KBS 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지금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유상철] 유상철 감독 투병… 이기고 울어버린 인천

유상철 감독 투병… 이기고 울어버린 인천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자 죽을힘을 다해 실점을 막은 프로축구 K리그1(1부) 인천 선수들은 눈물을 흘렸다. 유상철 인천 감독(48)은 값진 승리를 이뤄낸 선수들을 꼭 안아줬다. 유 감독과 함께 2002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의 4강을 이끌었던 이 구단 이천수 전력강화 … 인천의 해명 “유상철 감독 건강 악화는 사실…억측은 자제해달라” […]

Subscribe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