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허지웅 “암 투병 중 김우빈에게서 연락”…내용 보니?

user

허지웅 “암 투병 중 김우빈에게서 연락”…내용 보니?

혈액암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40)이 비인두암을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30)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던 사실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최근 혈액암 완쾌 소식을 전했던 허지웅이 출연했다.

'나 혼자 산다' 허지웅,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에 받은 메시지

나 혼자 산다' 허지웅 혈액암 완치 후 근황 공개 "김우빈 '위로 많이 된다'고 연락와". '나 혼자 산다' 허지웅 /사진=MBC. 지난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혈액암의 일종인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 투병 후 완치한 허지웅의 근황이 공개됐다. 허지웅은 …

[SC리뷰]"결혼도 할것"…'나혼자산다' 허지웅, 암투병 후 깨달은 것(ft.김우빈)

22년째 자취 중이라는 허지웅은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일상을 보냈다. 과거 건강에 소홀했던 자신을 반성하며 눈 뜨자마자 스트레칭과 다양한 운동을 하며 활력 넘치는 하루를 시작했다. 그는 "여러가지 운동을 하고 있다. 6번에 걸친 항암치료를 끝나자마자 …

허지웅, '나 혼자 산다' 출연 인증샷···밝은 미소

허지웅은 이날(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혈액암 완치 후 일상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요즘 하루하루 매일 즐겁다. 불과 1년 전에는 만약 스케줄 없는 하루가 있으면 조바심이 났었다. 가만히 있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투병 전을 회상했다.

'나혼자산다' 허지웅 등장…"혈액암, 이제는 완전 괜찮아"

혈액암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허지웅이 '나 혼자 산다'를 찾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지웅이 무지개 더 라이브 코너에 출연했다. 허지웅은 "'나 혼자 산다'에 방문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혈액암 투병에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미세먼지] [날씨] 월요일 출근길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날씨] 월요일 출근길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대기질통합예보센터는 이날 수도권, 강원 영서, 충남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까지 오르겠다고 전망했다. 나머지 지역은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센터는 "대부분 중서부지역은 오전에 대기가 정체하면서 국내외 미세먼지가 축적될 것"이라며 "늦은 오후 … 돌아온 미세먼지… 21일 공공차량 2부제 20일 오후 5시 기준 서울의 미세먼지 등급은 '보통'이었다. 하지만 이날 낮 12시 […]

Subscribe US Now